하나부동산중개 주식회사

신축·경매로 꼬마빌딩 한 채 갖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바일 메뉴
Hana Real Estate
신축·경매로 꼬마빌딩 한 채 갖기

신축·경매로 꼬마빌딩 한 채 갖기

'꼬마빌딩'이 부동산 시장의 대단한 유행이 되었다. 여기 '꼬마빌딩'의 붐을 일으킨 장본인이 있다. 빌딩 재테크 메신저로 빌딩 중개업에서 내실을 기하다 2015년 9월 [10년 안에 꼬마빌딩 한 채 갖기]로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유행을 선도한 임동권 저자. 그의 후속작이 드디어 출간되었다.

초저금리 시대, 이젠 기존의 투자 방식을 버리고 새로운 대안을 찾던 투자자들이 '꼬마빌딩'에 눈을 돌리기 시작한 것이다. 저자의 전작에서는 리모델링을 통한 꼬마빌딩 수익 올리기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신작에서는 신축과 경매를 통해 어떻게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젠 신축과 경매로 꼬마빌딩주가 되어보자!
신축/경매부터 관리 노하우까지, 실전 노하우

책이미지

이 책에서는 이제 아파트가 아닌 꼬마빌딩을 가지라고 다시 한 번 강조하면서 꼬마빌딩을 갖기 전 투자 마인드, 투자 목적, 실전 매물 답사에 대해 PART1에서 소개한다. 그리고 꼬마빌딩주가 되었다는 것을 전제로 투자만큼이나 중요한 빌딩 관리 부분에 대해서 PART2를 통해 소개한다. 빌딩주가 관리 때문에 고충을 앓는 경우가 많은 만큼 관리가 중요한데, 월세 부자가 되기 위해서 알아야 할 사항들과 어느 부분에 매진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준다.

그리고 또한 금액별 성공적인 투자 전략도 소개하면서 확실한 수익률을 낼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한다. PART3에서는 꼬마빌딩 3억 원 갖고 신축하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신축하기 좋은 입지 선정 요령부터 건축 및 사업비용 견적 내는 노하우, 그리고 시공사 선정하는 노하우부터 폼 나게 신축하는 노하우까지 소개하며 스페셜 코너에서는 꼬마빌딩이라 할 수 있는 상가주택 신축에 대해 사진과 함께 세심하게 소개해준다.

PART4에서는 경매를 통해 꼬마빌딩을 어떻게 매입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알려준다. 경매하기 전 꼭 알아야 하는 상식과 경매로 나온 알짜배기 매물 확인하는 노하우, 그리고 경매 단계별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와 수익 분석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소개한다. 스페셜 코너에서는 실제 경매 투자를 통해 건물을 매수하는 실전 체험을 소개한다.

PART5에서는 앞으로 3년 빌딩 투자에 대한 열기는 계속될 것을 저자는 얘기하며 불황에서도 6% 이상 수익을 내는 빌딩 투자에 대한 전망을 저자가 가진 식견을 바탕으로 독자에게 알려준다. 특별부록으로 수록된 '2020년 수도권 부동산 개발계획'또한 향후 부동산 투자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독자들에게는 중요한 참고 자료가 될 것이다.

초저금리 시대 투자의 뜨거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꼬마빌딩, 다시 꼬마빌딩에 대한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킬 임동권 저자의 이번 책에 많은 기대를 걸고 필독을 권한다.

수상이미지

접속자집계

오늘
24
어제
67
최대
301
전체
146,618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34 (당산동3가 216) 2F 대표자 : 임동권 사업자등록번호 : 431-81-00256
전화 : 02-2676-8945 팩스 : 02-2631-8945 메일 : dkimpro2000@hanmail.net